02-3672-4300
HOME  〉  홍보센터  〉 뉴스/공지
뉴스/공지

기미,잡티,모공,주름 ..미백+탄력의이중기능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엠에스투 작성일11-07-21 23:50 조회11,054회

본문

주름. 기미. 잡티. 모공
 
바르고 문지르면 깨끗해 진다!
 
미백+탄력의 이중기능성!
 
 더욱더 새로워지고 강력해진
 
MS2플러스골드 가 새로 출시 되었습니다.
 
크라운진 생명공학연구소 , 또하나의 기적 만들어.....
 
세월을 되돌리는 첨단 피부과학 MS2플러스 골드 화제
 
주름+미백 멀티기능성 인증.....세월의 흔적 지웠다 !
 
잔주름,굵은주름,기미,잡티까지 속부터 한번에 관리
 
피부과에서 이루어지는 시술을 집에서도 간단히 할수있다.
 
식약청 인증 기능성으로 ,10년전 피부를 되찿자!
국내 식약청으로부터 주름개선과 미백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화제를 모았던
주름+미백의 복합 고기능성 솔루션 MS2플러스 가 인삼과 포도에서 추출한 세포재생기능 성분을 더해 MS2플러스 골드 로 새롭게 태어났다.MS2플러스 골드는 특히,순수 국내 기술력을 토대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한국인의 체질과 피부에 더욱 더 최적화 될수  있도록 그 기능성을 한층더 높였다. 크라운진 생명공학연구소의 첨단 선진 생명공학 기술을 토대로 개발된 MS2플러스골드 집에서도 불편함없이 쉽게 사용함에 따라 목주름,미간주름,이마주름,눈가주름,팔자주름,입가주름등 각종 주름관리와 여드름패인자국,모공,늘어진피부
 같은 탄력은  물론 기미,잡티,주근깨등 미백관리까지 동시에 할수있어 피부나이를 되돌리는 타임머신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다.
피부에 쓰는 제품들은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검증된 기관의 허가나 기능성검사를 거친 제품인지 꼭 살펴봐야한다.이러한 측면에서 식약청으로부터
주름개선+미백의 멀티기능성을 인증받은 고기능성 메조테라피 전용솔루션 MS2플러스골드 는 믿을수있는 제품이라 하겠다. 이제품을 개발한
크라운진 생명공학 연구소는 벤처기업및 국제공인인증(ISO9001:2000)을 획득한 기업으로 피부유전자 검사등 첨단생명공학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MS2골드 솔루션 개발의 성공에 이르렀다.MS2플러스 골드 는 피부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피부속  4만개의 유전자를 일일이 분석해서 가장유효한 성분만을 추출해 만들어진 첨단피부과학의 결실이라 하겠다.
MS2플러스 골드 는 피부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주름개선,보습효과,피부탄력및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며 멜라닌 색소생성의 예방과 주름개선뿐만이 아니라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톤까지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데 큰 역할을 하고있다.ms2플러스 골드 는 단순히 피부결개선 혹은 보습 영양공급에만 치중했던 화장품과는 달리 피부의 운명을 결정하는 피부유전자를 바탕으로 수년간 연구개발하여 나온 제품입니다.ms2플러스골드는 피부에 자극이나 부작용을  줄수있는 성분은 완전히 배제 시켰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유전이란 우리기 태어나면서 부터 갖게되는 유전자에 의해 신체중 특히 약한부분이 있고 그로인해 어떤질병에 걸리기 쉬운지가 이미 결정되어 있는것을 뜻합니다.이렇게 결정되어있는 운명이 바로 피부세포 안에있는 DNA속 유전자에 담겨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과학이 발달하면서 원래정해진 유전적인 성질즉 운명까지도 극복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혈액 검사만으로도 유전자를 분석하여 향후 수년동안 99%확률로 내가 어떤병에 걸릴지 미리 예측하고 예방 또는 치료할수가 있습니다. 피부와 관련해서도 어떤 원료성분이 주름이나 미백에 관련된 유전자를 활성화 시키는지 분석하는데 활용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단순히 화장품이 피부나 세포단위에서 주름개선 이나 미백 재생에 도움을 주는 정도 였지만 이제는 유전자 단위까지 깊이 연구하여 근본적인 원리를 밝혀내게 되었습니다.
피부유전자를 이용해 만든 MS2플러스 골드 는 피부속 4만개의 유전자를 분석한후 피부에 독성이나 부작용을 유발하는 성분을 미리 배제하고 주름이나 피부재생 미백등 노화를 억제하는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성분만을 추출해내서 어떤성분이 유전자에 어떤영향을 주는지 근본적인 원인을 밝혀 만들어진 제품이므로 다른어떤 화장품보다도 확실한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더불어 금침메조롤러를 이용하여 피부깊숙한 곳까지 침투시켜 뿌리채 박혀있는 얼룩진 성분들을 다녹여 없애주면서 세포성장인자를 통한 피부재생으로 주름이나 넓은모공뿐 아니라 빠져나간 콜라겐이나 엘라스틴을 복원시켜서 탄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므로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평균적으로 6-7주 정도부터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메조테라피란?
 
1950년 프랑스의사 피스토(pistor)가 개발한 치료법으로 통증치료
 
와 스포츠의학에서 시작해 미용의학 분야에서도 독보적인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시술입니다.
 
유럽,미주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비법
 
주름살감소와 미백,피부탄력등 안티에이징을 위한 메조테라피는
 
유럽과 미국의 앞서가는 여성들로 부터 꾸준히 큰 인기를 누려 왔습니다.
 
미국과 유럽여성들의 경우 수술없이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방법으로 메조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일찍이 높아왔습니다.
 
피부중간층에 직접 흡수시킨다.
 
메조(meso)와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로 메조란 우리몸의 90% 정도를 구성하는 중배엽(mesoderm)에서 비롯된말.
 
중배엽에서 발생하는 질환(기미나주름포함) 에 효과적인 치료법을 통칭하며
 
 메조테라피 또는 메조솔루션 이라 합니다.
 
미용의 새로운 트랜드.메조테라피(메조솔루션)
 
일반바늘보다 훨씬가는 메조용 바늘이나 메조롤러 등을통해
 
피부에 직접 약물이나 기능성성분을 흡수시키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고 투입량대비 효과가 탁월한것이 무엇보다 큰 장점 입니다.
 
 
금침메조롤러 시스템
 피부 노화방지 및 주름제거를 위한 기능성제품 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어떤성분을 어떻게 피부에 전달할 것인가이다.
아무리 좋은 성분도 피부깊숙이 전달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고
아무리 깊숙이 스며들어도 피부가 원하는 성분이 아니면 무용지물이 됩니다.금침롤러는  192개의 마이크로니들을 통해 피부에 상처치유 작용을 일으킴 으로써 자체 콜라겐 생성을 유도시켜 주고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성을 극대화하여 노화로인한 주름및 색소침착과 탄력이 떨어지는 각종원인을 근본적으로 없애주는 새롭고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독일의 말버그 대학의 임상테스트결과에 의하면 일반적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세포 사이의 통로를 통해 각질층을 통과 할수있는 가능성은 매회 0.3% 에 불과 하다고 합니다.그런데 이마저도 피부세포의 각화작용등 세포가 갖고있는 고유의 작용특성 때문에 유효성분의 피부침투는 전반적으로 거의 기대할수 없다고 합니다.이를 극복하고자 많은 노력끝에 개발된것이 금침메조롤러 입니다.
금침메조롤러는 유효성분의 피부침투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192개의 마이크로니들을 이용 표피층과 진피층을 직접 관통하는 새로운 통로(20~30만개)를 만들고 이를통해 피부흡수율을 40배 까지 향상시켜 주는 새로운효과의 신개념 약물전달체계를 구축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니들이 진피층에 침투되면 세포는 자연적 치유작용을 일으키고 이로인해 자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게되어 주름및 색소침착완화,피부톤개선등 피부세포 자체의 복원능력 극대화를 통한 항노화 시스템을 갖추게 됩니다.
표피층을 상하지 않게 하면서도 레이져박피나 필링 시술때와같은 자연치유 콜라겐생성 유도로 노화된 피부를 환원시킬수 있습니다.미국의 FDA에 보고된 바에의하면 금침메조롤러는 부작용이 없고 오히려 피부의 두께를 10%가량 증가시키는 차세대 테라피가 갖춰야할 많은 부분을 충족시키는 최고의 안티에이징 요법입니다.
단 5분시술로 약 20만개의 마이크로 홀을 만들어주므로
기미.잡티.검버섯,주근깨.모공,주름,색소침착,여드름자국,넓은모공,탄력,안면홍조,튼살등에 탁월한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gold01.gif